지난 5월 15일 무한상상실에서 '스승의 날' 행사를 진행하였다.

행사가 진행되기전, 학생들이 직접 학부 교수님 마다 감사의 말을 전하는 롤링페이퍼를 작성하였고, 교수님들을 모시기 위해 무한상상실로 오는 길에 발바닥 스티커를 붙여 길을 안내하기도 하였습니다.


     스승의 날 행사를 진행중인 컴퓨터공학부 학생회장(11학번 윤형일 학우)

컴퓨터공학부 학생회장(11학번 윤형일 학우 이하 학생회장)의 진행하에 시작된 '스승의 날'행사는 '스승에 대한 감사' 라는 주제로 진행되었고 교수님들에 대한 감사의 말을 적은 쪽지를 학생회장이 대신 전해드리며 감사를 표현하였습니다.

그 후,  학생회에서 준비한 카네이션과 학생들의 마음을 담은 롤링페이퍼 전달식이 있었다. 학우들이 직접 교수님 한분한분 롤링페이퍼와 카네이션을 전달하였다. 다음으로는 학생들의 참여로 만들어진 '감사 동영상'을 시청하였다.


    스승의 날 동영상을 시청중인 교수님들과 학우들

14학번의 장덕인 학우의 연기로 시작된 동영상은 1학년 학생들의 감사인사와 복학생들의 감사인사로 이어졋고, 각 동아리 회장, 부회장의 감사인사와 학생회장과 부회장의 감사인사로 이어졌다. 동영상의 마지막은 1학년들의 귀여운 스승의 날 노래를 합창하는 영상과 함께 '교수님♡'를 포스트잇으로 만드는 영상으로 마무리 되었다.

준비한 동영상이 끝나고 컴퓨터공학부 학부장님이신 임은진 교수님께서 교수님들을 대신하여 스승의 날 행사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셨습니다.
끝으로는 전자정보통신대학의 학장이신 한광수 교수님과 컴퓨터공학부 부회장(13 박지현 학우) 의 케이크 커팅을 하면서 행사가 마무리 되었다.

무한상상실이 더울 정도로 많은 학생들과 교수님들이 참여해 주셔서 행사가 알차고 뜻깊은 행사로 마무리 된거 같다.

기사 : 민동엽 기자(dymin01@naver.com)
사진 : 박민경 기자(mkyung1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