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I-SURF Program 접수




 소프트웨어 학부가 학부 해외 프로그램 중 하나인 I-SURF Program에 참가할 학생을 4월4일 토요일부터 4월 18일 토요일까지 모집한다. I-SURF Program에 참가하는 학생들은 여름방학 기간 동안 미국의 실리콘밸리 현지 캠퍼스 생활체험, 지도교수, 대학원생들과의 프로젝트 체험 등의 다양한 활동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2020 I-SURF Program은 2020년 6월29일 부터 2020년 8월 28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하지만 전 세계적인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조정 혹은 연기될 수 있다. 선발 방법은 다음과 같다.




▲ 참가대상 선발일정




 참가 학생들은 서류 및 추천서 검토, 코딩 테스트, 면접 등의 과정을 거쳐서 선발된다. 항공권, 교육 등록비, 현지 숙식 등 각종 비용을 대부분 학부에서 부담하기 때문에 다른 해외 프로그램에 비해 금전적인 부담이 적은 것도 큰 장점이다. 겨울에 진행하는 실리콘부트 부트캠프 프로그램과는 다른 프로그램이다. 

 모집 대상은 전공 불문 국민대학교 학생들이다. 소프트웨어 전공자 뿐 아니라 소프트웨어 개발에 관심이 많은 학생들이면 누구든 지원가능하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체험을 하고 진로 고민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자세한 일정 안내 및 지원서 접수는 2020 I-SURF 공식 홈페이지(https://isurf.cs.kookmin.ac.kr) 에서 가능하다.


사진: 백지수 기자(bjs_07@kookmin.ac.kr) 
기사: 백지수 기자(bjs_07@kookmi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