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승의 날

스승의날

2017 5 15일 소프트웨어융합대학 스승의날 행사가 국민대학교 7호관 무한상상실에서 진행되었다. 소프트웨어융합대학 학생회장 엄형근 학우의 진행으로 스승의날 행사가 시작됬다.


         ▲ 스승의 날 행사를 진행중인 소프트웨어융합대학 학생회장 엄형근 학우의 모습

교수님들과 대면하지 못하였던 신입생과 재학생들을 위하여, 교수님들의 자기소개 시간을 가졌다. 우종우 교수님 외 13분의 인사 말씀과 학장님의 격려사가 있었다.


              ▲  소프트웨어융합대학 학장 임성수 교수님의 말씀하시는 모습

이후, 소프트웨어융합대학 학생회장 엄형근 학우, 부회장 이유정 학우, 그리고 소프트웨어학부 학생회장 구민준 학우의 스승의 날 축하영상을 시청했다. 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융합대학에서 활동중인 학술동아리인 KOBOT(로봇 동아리), D-ALPHA(보안 동아리), FOSCAR(자율주행차량 동아리), WINK(웹 동아리), DONTA(알고리즘 동아리)와 축구 동아리 SHOOTING을 이끌고 있는 회장, 부회장이 교수님께 드리는 축하영상도 볼 수 있었다.


                ▲ 스승의 날 감사말씀을 전하는 학생회장단의 영상을 시청중인 모습

올해 스승의 날의 특별 영상은 교수님께서 학생들에게 보내는 영상이었다. 김준호 교수님, 윤명근 교수님, 황선태 교수님, 이상환 교수님, 최은미 교수님, 한광수 교수님, 임은진 교수님, 우종우 교수님의 말씀이 차례로 이어졌다. 시청 중이었던 학우들은 모두 뜻밖의 선물을 받은 듯, 즐거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어서, 학부학생들이 교수님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선물을 드리는 시간을 가졌다. 학생회장 엄형근 학우는 교수님들께 카네이션과 교수님의 모습이 담긴 캐리커쳐를 드렸다. 뿐만 아니라 교수님들의 열정적인 강의에 감사마음을 표하며 손을 닦아 드리는 세수식도 진행되었다.


              ▲ 학부장 이상환 교수님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는 엄형근 학우의 모습

 스승의 날 행사 마지막으로, 17학번 김선우 학우의 축가가 진행되었다. 스승의 날 노래의 중간 이후부터는 참석한 모든 학우들이 함께 축가를 불러 더욱 의미있었다. 이 축가를 마지막으로 2017년도 스승의날 행사가 마무리 되었다.


                      ▲  스승의 날 축가를 부르는 17학번 김선우 학우의 모습


                                기사 : 민지수 기자 (jsmin0415@naver.com)
                                                  사진 : 황용환 기자(iamyonghwan@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