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컴퓨터공학부 대면식

2015년 3월 25일. 학생회에서 주관하는 대면식이 7호관 527호에서 진행되었다.
대면식이란 2학년 복학생과 편입생, 외국인을 대상으로 서로 더욱 친밀해질 수 있는 자리임과 동시에 학부 교수님들과도 더욱 가까워지고,  많은 대화를 할 수 있는 자리이다.

▲대면식행사 전에 미션으로 주어진 같이 식사 하기 수행중인 1조
대면식행사가 있기 전까지 2학년이 조장이되어 복학생, 편입생,  외국인들이 한 조로 만들어 친해지는 계기를 만들어 주었다.  13개의 조로 나눠 같이 모여 식사도 하고 교수님들과 면담도 하는 미션을 주어지면서 서로 더 친해지는 시간을 갖게 되었다.

▲개회사중이신 학부장님(임은진 교수님)
  3월 25일 당일 대면식은 컴퓨터공학부 학생회장(11학번 윤형일 학우)의 진행하에 진행되었다.
학부장님(임은진 교수님)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대면식의 문을 열었고 컴퓨터 공학부 학생회장(11학번 윤형일 학우)의 교수님 소개로 이어졌다.

▲교수님 소개 시간을 진행중인 컴퓨터공학부 회장(11학번 윤형일 학우)

  교수님의 소개가 끝나고 학생들과 교수님들이 모여 다 같이 피자와 다과를 즐기며 편안한 대화를 하는 자리를 가졌다. 교수님들과 함께 피자를 먹으면서 많은 복학생들과 편입생, 외국인들이 대화를 통해 서로 알아가는 자리가 되었다.


▲교슈님들과 대화의 자리
 대면식 시작 전에 많은 학우들이 교수님들과 함께 하는 자리라 어려운 자리일 것 같다고 생각했지만 학우들 대부분이 대면식이 끝나고는 매우 편하고 교수님들과 대화를 할 수 있는 재미있는 자리였다고 말해주었다.


기사 : 민동엽 기자(dymin01@naver.com)
사진 : 조영훈 기자(cyh905@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