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컴퓨터공학부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2015년 컴퓨터공학부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이 2월 24, 25일 강원도 평창 휘닉스 파크에서 진행되었다. 총학생회 주최로 이루어진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컴퓨터공학부 학생회와 전자정보통신대학 학생회가 함께 힘을 모아 열심히 준비한 만큼 신입생과 재학생 모두가 즐겁고 서로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숙소앞에 모여있는 신입생과 재학생

 오리엔테이션에 참가한 신입생들과 재학생들은 점심식사 후 모여 컴퓨터공학부 학생회장(11학번 윤형일 학우)의 진행하에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일정, 학부 개요 및 전망, 교수님 소개, 컴퓨터공학부 사무실, 학점안내, 수강신청 안내, 학부 주요 행사 등 전반적인 학교생활에 관해 소개하고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교수님 소개는 교수님께서 직접 간단한 인사말과 함께 신입생들과 인사를 나눴다.




▲교수님 소개를 하고 있는 컴퓨터공학부 회장(11학번 윤형일 학우)




▲신입생들에게 환영인사와 함께 조언을 하고 계시는 컴퓨터공학부 임은진 교수님


 저녁식사 후에는 오리엔테이션의 하이라이트인 레크레이션 시간을 가졌다. 약 한 달여 간 학생회에서 준비한 게임과 이벤트를 통해 신입생들과 재학생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주었다. 특히 게임의 참여는 신입생 위주로 하였으며 이를 통해 신입생 서로 간의 친밀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또 선배이용권을 상품으로 제공함으로써 선후배간에 친해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마지막 이벤트로는 경매를 통해 조별로 단합된 모습과 서로 간에 친밀해진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레크레이션을 즐기고있는 재학생 및 신입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에 참여한 컴퓨터공학부 교수님들과 재학생 및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일정표

1박 2일 간의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신입생들과 재학생들이 서로 더욱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고 신입생들 서로서로 더 잘 알게 되었다. 그렇게 2015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은 즐거운 대학생활의 시작을 알리며 추억을 남긴 채 마무리되었다. 컴퓨터 공학부 15학번 신입생 여러분의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화이팅!


기사 : 민동엽 기자 (dymin01@naver.com)
사진 : 박민경 기자 (mkyung1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