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신입생 학부모 간담회

 2015년 신입생 학부모 간담회가 지난 2월 27일 7호관 629호에서 진행되었다.  컴퓨터공학부와  2014년에 소프트웨어 특성화 대학으로 선정된 것과 관련하여 간단하게 소개를 하기 위하여 올해 처음으로 신입생 학부모 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신입생 학부모 간담회는 학부장님 인사, 학장님 인사, 교수 소개, 학부 소개 및 질의 응답,  노트북 수여, 폐회 및 학부 시설 투어 순으로 진행되었다.



▲ 학부장님 인사


▲ 학장님 인사


 이번 신입생 학부모 간담회에는 학부모님들뿐만 아니라 신입생들도 많이 참여하였다. 학부모님들과 신입생들은 컴퓨터공학부가 현재 진행중인 사업들과, 컴퓨터공학부가 제공하는 특전들, 취업현황 등 컴퓨터공학부에 대하여서 많은 정보들을 들을 수 있었다.

▲ 노트북 수여식



▲학부모님들과 신입생들이 학부 시설을 구경하고 있다.


 올해부터 신입생들에게 전원 노트북이 지급되는것을 맞이하여서 간담회때 노트북 수여식을 하기도 하였다.
 신입생 학부모 간담회가 끝난 후 학부모님들과 학생들은 컴퓨터공학부의 시설들을 구경을 하였다. 컴퓨터공학부의 시설인 전산실들을 구경하였으며, 특히 올해 처음 생긴 무한 상상실을 더욱 강조하였다.
 간담회를 통하여서 학부모님들은 자신의 자녀들이 다닐 학교의 시설과 학부에 대해서 많은 것을 알게 되고, 신입생들은 앞으로의 대학생활에 있어서 동기부여와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기사: 조영훈 기자 (cyh905@nate.com)
사진: 박민경 기자 (mkyung14@naver.com)